Pages

Sunday, July 26, 2020

마이데일리 - 마이데일리

trigerana.blogspot.com


[마이데일리 = 곽명동 기자]‘강철비2:정상회담’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열풍을 예고했다.

26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, ‘강철비2:정상회담’은 이날 오후 4시 7분 현재 41.1%의 예매율로 1위에 올랐다. ‘반도’는 23.3%의 예매율로 2위를 기록했다.

‘강철비2:정상회담’은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.

‘변호인’ ‘강철비’의 양우석 감독은 확장된 문제 의식과 스케일로 분단국가인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 사이에서 실제로 일어날 법한 위기 상황을 실감나게 담아냈다.

특히 극 중후반부터 짜릿한 긴장감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잠수함 스릴러의 재미를 살렸다는 평을 받았다.

양우석 감독은 '강철비2'에 대해 "평화 체제 구축, 북한이 비핵화가 되고 그 내용을 위주로 한다"라며 "이중 갈등이 첨예하게 대립하고 국제 관계 속에서 북한의 붕괴 가능성에 대해서도 같이 다룬다"라고 설명한 바 있다.

‘강철비2:정상회담’이 400만 이상의 관객을 모은 1편에 이어 연속으로 흥행에 성공할지 주목된다.

[사진 = 롯데엔터테인먼트]

곽명동 기자 entheos@mydaily.co.kr
- ⓒ마이데일리(www.mydaily.co.kr). 무단전재&재배포 금지 -

Let's block ads! (Why?)




July 26, 2020 at 02:13PM
https://ift.tt/32XlKoy

마이데일리 - 마이데일리

https://ift.tt/37nNNgU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