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s

Wednesday, June 24, 2020

정우성X곽도원X유연석 '강철비2: 정상회담', 포스터부터 긴장감 최대치 - 중앙일보

trigerana.blogspot.com
 
 
'강철비2: 정상회담'

'강철비2: 정상회담'

'강철비2: 정상회담'

'강철비2: 정상회담'

 
정우성, 곽도원, 유연석의 출연과 양우석 감독의 신작으로 화제가 된 '강철비2: 정상회담'이 사상 최초의 남,북,미 정상회담 중 발생한 북한 쿠데타라는 위기 상황 속, 긴장감이 압권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.
 
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'강철비2: 정상회담'이 북의 쿠데타로 발생한 위기 상황 속 인물 간의 긴장감이 감도는 메인 포스터를 25일 공개했다.
 
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남,북,미 정상회담 중 발생한 북의 쿠데타로 핵잠수함에 납치된 대한민국 대통령(정우성), 북 위원장(유연석), 미국 대통령(앵거스 맥페이든), 그리고 쿠데타의 주동자 호위총국장(곽도원)의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. 북 쿠데타로 인한 긴박한 상황을 단적으로 보여주듯 총구에 둘러싸여 있는 세 정상의 모습과,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 다른 곳을 쳐다보며 고뇌하는 모습은 이들이 북 핵잠수함 백두호라는 공간에서 어떤 운명과 마주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. 여기에 '독도 앞바다, 진짜 정상회담은 핵잠수함에서 시작된다'라는 카피를 통해 탈출구 없는 잠수함에 갇힌 세 정상과, 이들을 억류한 쿠데타 주동자인 호위총국장 사이에 벌어질 긴박한 드라마를 예고한다. 서로 다른 속내를 가진 네 인물들의 강렬한 대치는 좁은 핵잠수함에서 펼쳐질 진정한 정상회담과 예측불허의 앞날에 대해 기대를 더한다.  
 
'강철비2: 정상회담'은 2020년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.  
 
박정선 기자 park.jungsun@jtbc.co.kr

Let's block ads! (Why?)




June 25, 2020 at 06:32AM
https://ift.tt/2NqXRwD

정우성X곽도원X유연석 '강철비2: 정상회담', 포스터부터 긴장감 최대치 - 중앙일보

https://ift.tt/37nNNgU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